구일무역은 라벨인쇄기와 인쇄부자재를 수입판매 및 A/S 까지 하고 있습니다.인쇄기계는 일제 HIKARI,SANJO,LINTEC 사의 라벨인쇄기 이며 ,소모품은 일제 TORAY사의 수지판을 수입판매하고 있습니다.그외 양면테이프외에 일제칼날,인쇄용넘버링,특수원단 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기계 판매 후 A/S까지 모든 부품들을 갖추어 놓고 있습니다.30년의 전통있는 회사입니다.

대표 김 한 수

안녕하십니까?구일무역상사 대표 김한수 입니다.

본인이 씨링업계에 몸담은지 30여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우리나라 씨링업계의 산 역사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느낌과 동시에 더욱 분발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우리나라 씨링업계는 초창기 무접착 인쇄로 시작하여 접착원단의 개발로 제1차 도약의 
계기를 맞았고,라미네이팅 가공기술의 개발로 제2차도약,UV건조방식의 개발로 제3차도약,세미로타리 인쇄에서 완전로타리 인쇄의 발전으로 제4차 도약이 되었다고 간략히 말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은 인쇄의 다품종 소량화가 세계적 추세이며,고품질화가 요구 되어지므로 사용이 간단하고 인쇄속도가 빠른 기계가 필요한 시점입니다.또한 소재산업의 발달로 인해 상품화 생산이 확대 될 것이며,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원가절감을 위해 노력 해야 할 것입니다.

로타리인쇄에 로타리 다이컷으로,후렉소,금박,스크린인쇄를 콤비로 하여 제5차 도약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에 구일무역상사는 우리 씨링업계의 발전에 미력하나마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며,인쇄 기계에서 소모자재에 이르기 까지 여러분의 협력자로서 항상 가까이 자리하겠습니다.

배전의 충고와 협조를 당부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